본문 바로가기

취미/드라마

미국드라마 장르별 추천 [코미디 편]


1. 모던 패밀리

2009 년 9월 23일 ~ 2012년 현재 시즌 3 진행중



가족 시트콤입니다.

리얼 라이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이되는데 아주 재미있습니다. 한편한편 스토리도 계속 진행되고요, 또한 매 에피소드마다 끝낼때는 알수없는 감동을 주고 끝냅니다.

세 가족의 얘기이고요. 세가족이 결국 한 가족입니다. 가운데 와 오른쪽 가족중 한명이 각각 왼쪽 할아버지의 자식들입니다.

가족 시트콤이 보고싶으신분은 강추!  한 3편정도만 보시면 빠지실거에요.

2. Friends 
1994 - 2004  시즌 10으로 완결   236 에피소드
 


6명의 베스트 프렌드 사이에 일어나는 일을 주제로 한 시트콤입니다.
 

안보신분들이 있을까요? 정말 재미있고요 유머코드도 아마 맞을듯 싶습니다. 오래되서 화질이 조금 별로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로 재밌게 볼수있는 드라마입니다.

6명이 다 잘됬죠 거의?  재니퍼 에니스톤은 최고의 스타로 만들어줬고요.



3. How I met your mother?
2005년 9월 19일~ 2012년 현재 시즌 7 진행중




프렌즈와 비슷한 드라마 입니다. 가운데 주인공이 20년후쯤에 자기 자식들에게 엄마를 어떻게 만났는지 얘기해주는 내용인데 엄마는 7시즌이되도록 안나오네요. 

5명의 베스트 프랜드의 이야기고요. 오른쪽의 두명은 연인사이입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 캐릭터가 바니 스틴슨인데, 지금까지 본드라마중에 최고로 재밌고 멋진 캐릭터 입니다.

5명의 캐릭터가 워낙 재미있어서 강추 합니다.


People's Choice Awards 2012 에서 최고의 코미디 프로그램 상을 받았네요
내년 시즌  8 까지 계약 완료 되었고요 프렌즈 뒤를 있는 최고의 친구들 끼리의 시트콤 이라고 할수있습니다.



4. The Office  오피스 
2005년 3월 24일~  2012년 현재 시즌 8 진행중



진행방식은 모던패밀리 처럼 리얼 다큐멘터리 형식인데 회사 안에서 이러 나는 일들을 주데로 합니다.
뭐랄까 매회 확확 엄청 웃기다 이런건 아닌데, 한번씩 팡! 완전 터지게 하는 에피소드들이 있습니다. 또 스토리도 계속 이어져서 한번보게되면 그냥 보게되는 그런드라마? 캐릭터들도 매력있고 계속 보게 되는 드라마 입니다.